1. 사장님이 최근 경호원을 채용하고 싶다고 하셔서 비서님이 "제대한 지 얼마 안 된 친구가 있다. 좋은 사람인데 좀 조심스럽다"고 말했다. 상사는 경멸하듯이 말했다: "군대에 그렇게 오래 있어도 여전히 이렇습니다. 밤에 같이 가자고 해주세요!" 다음날 비서가 출근하자마자 상사가 미친 소리를 들었습니다 사무실에서: "도대체 누가 그런 말을 했어?" 그는 엉덩이가 꽉 찼다고?! 씨발 누가 엉덩이가 꽉 끼었다고 했어?!!
2. 보스: "지난번 모집에서도 너무 잘해줬고, 외모도 출중하고 실력도 뛰어난 미녀 4명을 영입했잖아. 자신의 행복을 추구하는 건 나쁠 게 없어! 자제할 줄 알아?"
3. 나는 여자 동료와 사이가 좋고, 자주 장난을 치고, 그녀에 대한 좋은 인상을 가지고 있다.
오늘 그녀는 나에게 달려와 말했다 : 나는 당신을 좋아합니다!
얼굴이 빨개졌어 이게 나의 봄인가 내가 오기 전에 그녀는 급히 대답했고 그녀는 "똥을 먹는 것 같다"고 다시 말했다.
4. 질문: "우리 매니저의 장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대답: "사람을 잘 대하고 더 친근합니다." 질문: "
그럼 당신의 장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대답: "나는 내가 사람을 다루는 데 더 능숙해. 거래"
5. 아침 출근 후.
Dumb: "사장님, 어제 퇴근한 이후로 야근을 하고 있습니다."
Boss: "수고하셨습니다."
Dumb: "사장님, 그럼... 이 잔업 수당은..."
Boss: "먼저 확인하겠습니다. "
몇 분 후.상사: "멍청아!! 너 어제도 출근도 안하고 오늘도 출근을 안해서 이틀치 월급이 깎이는구나."바보: "..."
2. 직장에서 추천하는 재미있는 농담 10가지
1. 유닛 미녀들이 리더들에게 복수를 이야기했다.
여 A : 화요일에 타이어 펑크 났어요!
여 B : 수요일에 커피 완하제 넣었어요!
여C:금요일 변기 문에 양동이 놔뒀더니 흠뻑 적셔줬어!모두 환호!
여D:월요일 몰래 서랍에 있던 콘돔 12개를 바늘로 찔러넣고 애들 키우게 했어 미쳤어!
말이 떨어지기 전에 세 여자는 "안돼! "라고 외쳤다.
2. 회사 클럽의 무도회에서 점원이 만난 댄스 파트너를 놀리며 "저 바보 좀 봐, 그는 우리 매니저야. 내 인생에서 그와 같은 바보는 본 적이 없어."
" 내가 누군지 아세요? 전 매니저 부인입니다." 여자가 물었다.
"그리고 내가 누군지 아십니까?" 남자가 물었다.
"모르겠어요."
"오, 하느님 감사합니다."
3. 남자가 여직원에게 "300위안을 땅바닥에 깔았다. 주우면 같이 넣어줄게
. 그래서 그녀는 남편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녀의 남편은 "얼마나 걸릴까? 바지도 못 벗을 것 같아서 동의했다"고 생각했고,
30분 후 남편이 전화를 걸어 상황이 어떠냐고 물었다.
그러나 나는 아내가 헐떡거리며 "이 변태, 그놈! 그놈! 그는 온통 동전을 집어넣어!"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4. Xiao Zhang: "과장, 당신은 비판을 신경 쓰지 않습니까 ?
" 내가 알고 싶은 것은 누가 나에게 불만이 있는지입니다."
5. 청년은 항상 일을 엉망으로 하여 항상 백수이다. 이번에 그는 골동품 가게에서 일하는 또 다른 직업을 찾았습니다. 출근 첫날, 그는 실수로 매장에서 더 비싼 유리병 중 하나를 깨뜨렸습니다. 상사는 매우 화를 내며 "당신의 월급에서 이 병 값을 공제하겠습니다."라고 말하자 청년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며 "다행히 더 오래 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