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중독에 관한 네덜란드 국가 보고관, 도박 피해를 제한


운영자
중독

그러나 허가를 받은 운영자는 이러한 토론에서 의도적으로 제외가 되었습니다.왜냐하면 그들과 대화하는 것만으로도 조언의 독립성을 위협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보고관은 말했습니다.


Janshen-Hahnraths Group의 최고 디지털 책임자이자 무역 협회 VNLOK의 이사인 Björn Fuchs는 조사관이 도박 운영자와의 만남을 거부한 것을 비판했습니다.더 중요한 것은, Fuchs는 규제된 온라인 도박 시장의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이전에 온라인 도박을 하지 않았다는 가정이 적어도 의심스럽고 사실이 아닐 수도 있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특히 임의 차단 ​​이전의 장기적인 플레이어 행동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2021년 6월 날짜도 고려됩니다. 모든 활성 플레이어가 매달 활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당연히 온라인 플레이어 수가 급격히 증가하지 않았다면 제안된 조치는 불균형 적일수 있습니다.


네덜란드의 중독에 관한 국가 보고관(Nationaal Rapporteur Verslavingen – NRV)은 도박 관련 피해를 제한하고 예방하는 방법에 대한 22가지 권장 사항이 포함된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운영자 간 예금 한도와 같은 여러 가지 광범위한 조치의 도입을 제안하여 운영자가 주의 의무를 이행하지 못할 경우 책임을 지게 하고, 온라인 슬롯 게임 속도를 늦추고, 추가적인 도박 광고 제한을 도입합니다.


22가지 권장사항은 2021년 10월 네덜란드의 규제된 온라인 도박 시장이 개장된 이후 온라인 도박꾼 수가 크게 증가했다는 인식과 '다수의 이해관계자'와의 논의를 바탕으로 작성이 되었습니다.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Commenting has been turned off.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