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원 후원자인 브래드 배럿(R-Richmond) 의원은 동료들에게 FSSA가 업무량 증가에 "안심"하고 있다고 확신시켜 Mayfield를 흔들었다.배럿은 또한 프로그램 광고 금지 조항을 수정하여 향후 광고를 재구현할 수 있는 기관의 재량권과 추정 적격성을 허용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반면, 하원 법안 1391호는 노인 케어 기관, 즉 노인 지역 기관의 적용 범위를 잠재적으로 재조정하기 위한 연구를 허용하고 CHOICE 프로그램에 따른 특정 서비스 제공자가 Medicaid 승인을 받지 않도록 허용하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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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날 초, 별도의 위원회는 주의 저소득 건강 보험 프로그램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두 법안을 진행했는데, 그 중 하나는 주에서 가장 빠르게 증가하는 비용에 대한 "전환" 프로그램을 수립하려는 것입니다.
하지만 공화당은 민주당이 제안한 세 가지 수정안을 거부했는데, 자발적으로 철회한 두 가지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Greg Porter 의원이 모두 작성한 이 수정안은 근무 요건을 완전히 제거하고 광고 금지를 없애고 자격 결정을 연 2회로 줄였습니다.
인디애나폴리스 민주당 소속인 체리시 프라이어 대표는 메디케이드 가입자의 건강 보험을 철회할 때 신중을 기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상원 법안 2호에 보호자 개정안을 제안한 클레어는 수요일 초에 위원회에 두 개의 다른 법안을 상정했습니다. 하나는 복잡한 의료적 필요가 있는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에 보호 계층을 추가하는 내용이고, 다른 하나는 "메디케이드 전환" 프로그램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하원에 도착했을 때, 이 제안은 임신한 Hoosiers와 약물 남용 치료를 원하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이미 근무 요건에 대한 11가지 예외를 허용했습니다. 이 언어는 주로 저소득에서 중간 소득의 취업 연령 Hoosiers를 포함하는 Healthy Indiana Plan에만 적용됩니다.
Ryan Mishler 상원의원이 발의한 상원 법안 2호 는 분기별 자격 검사를 요구함으로써 가족 및 사회 서비스 관리국의 행정 업무량을 4배로 늘릴 것이며, 이는 일부 위원회 위원들의 우려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