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mad와 같은 MedGlobal 회원들은 가자지구에 대한 인도주의적 지원 움직임에 고무가 되었습니다.그들은 기금 모금과 의료 자원봉사자 조직을 통해 장기적인 인도주의적 위기에 대비하고 있습니다.그리고 그들은 기다립니다.
"그것은 고통스럽습니다. 정말 고통스럽습니다.그것은 고문입니다."아마드가 말했습니다."우리는 거기에 들어가고 싶습니다.우리는 우리의 손을 사용하여 돕고 싶습니다.특히 이전에 그 지역에 가본 적이 있는 사람이 되기를 원하며, 당신은 단지 '나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번 달 MedGlobal 팀은 의사, 간호사 및 기타 의료 전문가 20명으로 구성이 되었습니다.롤링 메도우즈, 일리노이(WLS) -- 그의 가방은 꽉 찼고, 지금은 이스라엘과 가자지구의 분쟁으로 인해 모든 것이 보류된 상태입니다.
MedGlobal 응급 상황인 Thaer Ahmad 박사는 "우리는 도움을 주기 위해 훈련을 받았습니다.제가 받은 훈련과 배경을 활용할 수는 있지만 가장 필요한 곳에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Rolling Meadows에 기반을 둔 조직은 근처의 연료, 물, 식품 및 의료 용품을 구입하기 위해 가자 지구의 MedGlobal 직원에게 자금을 보내고 있습니다.
의학 의사 자원 봉사자 및 이사회 회원.
Ahmad는 MedGlobal과 함께 시카고 지역의 의료 전문가 팀과 함께 인도주의 여행의 일환으로 가자지구에 의료 장비를 가져갈 계획을 세웠으며, 전화기에 연결되는 이동식 초음파 장치 등을 가져갔습니다.아마드는 교외의 응급의학과 의사이며 팔레스타인계 미국인입니다.그는 가장 최근인 3월에 MedGlobal과 함께 가자 지구로 여러 차례 인도주의적 여행을 했습니다.아마드 총리는 "어떤 종류의 폭력사태나 폭격이라도 이미 우려하고 있는 인도주의적 위기를 악화시킬 것이라는 점을 알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